본문 바로가기
나는 솔로

[나는 솔로 14기]골드 미스&미스터 특집 여자 출연자 직업 나이 학교 인스타 정보

by 연애지기 2024. 10. 17.

14기 정숙

정숙은 80년생으로 올해 44살입니다. 14기 통틀어 최연장자세요.

 

종로 해커스 어학원에서 토플 강사로 일하고 있다고 본인을 소개했습니다.

 

유쾌하고 털털한 성격이 눈에 띄었는데, 이성과 있을 때는 의외로 소녀처럼 맑고 순수한 면은 보여줘서 기억에 남습니다. 나쁜 남자들에게 상처받진 않을까 하는 걱정이 될 정도였네요.

14기 영숙

14기 영숙의 나이는 83년생으로 올해 41살입니다.

 

미국 IT장비업체인 HP코리아에서 세일즈 매니저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차갑고 도도해 보이는 첫인상과는 달리 털털한 면을 과시했는데, 가끔 선을 넘기도 해서 조금 불편하기도 했던 생각이 나네요. 초반의 무관을 딛고 인기녀로 등극했는데, 여로모로 기억에 남는 여자 출연자였습니다.

14기 현숙

14기 현숙의 나이는 83년생으로 올해 41살입니다.

 

독일계 제약회사 세일즈팀에서 일하고 있다고 본인을 소개했습니다. 14기에는 영업직들이 많이 출연했네요.

 

미인대회 출신인 만큼 훤칠한 외모를 자랑했는데, 초반에 인기가 없어서 상당히 의아했습니다. 그럼에도 자존감이 높고 유쾌한 성격 때문인지 좋은 서사를 그려냈는데 왜 골드미스가 됐는지 궁금할 따름이네요.

14기 순자

 

14기 순자의 나이는 84년생으로 올해 40살입니다.

 

전직 경영 컨설턴트로 일했고, 현재는 바이오테크&코스메틱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기소개에서 12종 추돌사고로 인해 생명의 위기를 겪은 일화를 곁들였는데 이 때문에 더 뇌리에 깊게 인상이 남았습니다. 다만 그런 사실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남성 출연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진 못해서 상당히 아쉬웠던 여성 출연자입니다.

14기 영자

14기 영자의 나이는 84년생으로 올해 40살입니다.

 

현대중공업 법무지원팀에서 비서로 오랫동안 일했다고 합니다.

 

얼핏 30대로 보이는 외모로 주목을 받았는데, 다른 출연자들과 잘 어울리며 사람들을 챙기는 모습이 눈에 띄었습니다. 현숙과 마찬가지로 왜 골드미스로 남아있는지 의아한 출연자 중 한 명이었네요.

14기 옥순

14기 옥순의 나이는 86년생으로 올해 38살입니다.

 

카타르 항공에서 항공기승무원으로 근무하다가 퇴사한 뒤 현재는 한국어강사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출연 당시부터 외모로 큰 화제가 됐는데, 개인적으로 같은 기수의 다른 여성분들이 더 매력적인걸 보면 사람이나 성별에 따라 보는 눈이 참 다르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이후 나솔사계에도 출연하는데 외모의 선입견 대비 성격이 참 좋은 사람 같습니다.

14기 여자 출연자 정보

이름 출생년도 학교 직업
정숙 1980년 서강대 영어교육과 종로 해커스 토플강사
영숙 1983년 성균관대 MBA HP코리아 세일즈매니저
현숙  1983년   한국 베링거인겔하임 세일즈팀
순자 1984년   유어초이스바이씨랩 운영
영자 1984년   현대중공업 법무지원팀 비서
옥순 1986년 이화여대 한국어교육학 석사 前 카타르항공 승무원, 現 한국어 강사

14기 여자 출연자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