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솔로

[나는 솔로 9기]남자 출연자 직업 나이 학교 인스타 정보

by 연애지기 2024. 9. 20.

9기 영수

9기 영수의 나이는 81년생으로 올해 43살입니다.

 

현재 싱가포르에 있는 외국계 은행에서 선물 투자 관련 일을 하고 있으며, 한국으로 귀국을 준비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나이가 많은 만큼 젊은 이성에게 조심스럽다고 밝혔는데, 방송 내내 여성 출연자에게 휘둘리는 모습이 안타까우면서도 기성세대의 꼰대력을 보는 것 같아서 답답한 마음이 들네요.

9기 광수

9기 광수의 나이는 85년생으로 올해 39살입니다.

 

경기도 소재 병원에서 정신과 전문의로 병원에서 일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너드남이라는 광수의 이미지를 처음 만들어서 인상에 남는데, 방송 내내 고구마 100개를 먹은 것 같은 답답함과 반전을 선사해 줘서 더 크게 화제가 되지 않았나 싶네요.

9기 영철

9기 영철의 나이는 86년생으로 올해 38살입니다.

 

연세대를 졸업하고 한화글로벌에 재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근무지는 부산입니다.

 

지진희를 살짝 닮은 억진희로 화제가 되었는데 자기소개에서 본인이 밝혔듯 첫인상의 느낌과는 전혀 다른 부드러운 성향 덕분에 기억에 남아있네요.

9기 상철

9기 상철의 나이는 87년생으로 올해 37살입니다.

 

뉴욕에서 유학생활을 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뒤 300억 매출 규모의 사업체를 운영하는 CEO라고 자신의 직업을 밝혔습니다.

 

기수 내내 별다른 스토리라인을 그리지 못해 큰 비중을 차지하지 못했는 데다가 다른 9기 출연진들과의 왕래도 없는 걸 보면 왜 출연한 거지 하는 궁금증이 남네요.

9기 영식

9기 영식의 나이는 89년생으로 올해 35살입니다.

 

현재 경륜 선수로 활약하고 있다고 합니다.

 

외적으로 농구선수 닮은 꼴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이후 데이트에서 이른바 '질문은 킵해둬요'라는 희대의 명대사를 날려 여로모로 많은 욕을 먹었습니다. 이후 나솔사계에도 출연했는데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찾아보시길 바래요.

9기 영호

9기 영호의 나이는 94년생으로 올해 30살입니다.

 

현제 제약회사에서 IR을 담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순애보적인 모습은 눈길을 끌었지만 상대방의 감정을 고려하지 않은 채 앞만 보고 직진하는 모습이 결국 사람들에게 동정보다는 비판을 받는 결과로 이어져 안타까웠네요.

9기 남자 출연자 정보

이름 출생년도 학교 직업
영수 1981년 아주대 경영학과 영국 바클리스 은행 선물거래 APAC 헤드
광수 1985년 고신대 의대 이천 소망병원 정신과 전문의
영철 1986년 연세대 법학과 한화글로벌 부장
상철 1987년 뉴욕 유학 통신, IT, 엔터, 에너지 CEO
영식 1989년   경룬 선수
영호 1994년 경희대 회계세무학 전공 제약회사 IR 담당

9기 남자 출연자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