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솔로

[나는 솔로 9기]여자 출연자 직업 나이 학교 인스타 정보

by 연애지기 2024. 9. 21.

9기 옥순

9기 옥순의 나이는 86년생으로 올해 38살입니다.

 

외국계 광고회사에서 AP로 일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광수와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서사로 씬스틸러의 역할을 톡톡히 하며 크게 화제가 되었는데, 이후 나솔사계에 다시 출연한 모습을 보니 당당하고 솔직한 모습이 꼭 좋은 것만은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9기 정숙

9기 정숙의 나이는 87년생으로 올해 37살입니다.

 

첼로를 가르치고 현악 4중주 앙상블을 대표하는 첼리스트로 본인을 소개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했으나 예상과는 달리 남자 출연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지 못해 의아했던 출연자입니다. 누구와는 달리 진지하게 결혼을 생각하다 보니 조건이 까다로웠을지도 모르겠네요.

9기 현숙

9기 현숙의 나이는 92년생으로 올해 32살입니다.

 

외국계 컴퓨터 회사에서 인사이드 세일즈 매니저로 일하고 있다고 했는데, 쉽게 말해 BTB 영업직이라네요.

 

외적으로는 많은 관심을 받았지만 반려견에 대한 확고한 주관 때문에 인기녀로 등극하는데는 실패한 것 같아 아쉽네요.

9기 영자

9기 영자의 나이는 93년생으로 올해 31살입니다.

 

삼성전자에서 10년째 재직중이며 최근 투자기획파트로 팀을 옮겼다고 본인을 소개했습니다.

 

결혼을 준비하는 중 파혼했다는 말을 솔직하게 말하며 당당하게 본인을 소개했지만 워낙 개성 넘치는 출연자들이 많아서인지 이렇다 할 서사를 그려내진 못했습니다.

9기 영숙

9기 영숙의 나이는 94년생으로 올해 30살입니다.

 

서울 소재 지역농협에서 일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자기소개에서 30살에 결혼하고 싶다고 했는데 인터넷으로 정말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옥순과 라이벌 관계를 형성하며 여자들간의 살벌한 사랑과 전쟁을 그려내어 크게 화제가 됐습니다.

9기 순자

9기 순자의 나이는 97년생으로 올해 27살입니다.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했다고 본인을 소개했지만 직업은 따로 밝히지 않았습니다.

 

나이차이는 상관없다는 말과는 상반되게 결혼은 4~5년 뒤에 하고 싶다는 말을 하면서 40살이 넘는 영수와 로맨스 분위기를 그려내는 모습에서 현재까지의 출연자 중 결혼에 대한 진정성이 가장 느껴지지 않았던 출연자입니다.

 

저만 그렇게 생각했던게 아닌지 공개했었던 인스타그램은 현재 비공개로 전환됐습니다.

9기 여자 출연자 정보

이름 출생년도 학교 직업
옥순 1986년 경희대학교 학사 퍼블리시스 캠페인 전략기획(광고 AP)
정숙 1987년   현악 4중주 앙상블 대표, 프리랜서 첼리스트
현숙 1992년   Dell 인사이드 세일즈 매니저
영자 1993년   삼성전자 투자기획파트(고졸 입사)
영숙 1994년 중앙대 경제학과 서울 송파농협 계장
순자 1997년 한국예술종합학교 한예종 졸업생

9기 여자 출연자 인스타